본문 바로가기
종이, 지우개 그리고 앨범

[요리] 열심히 해먹은 요리

by Myo Gwan 2022. 7. 20.

크림카레 파스타

[레시피]


알리오 올리오일까 베이컨 파스타일까...

[레시피]


개똥망한 간장비빔국수...^_^...

[레시피]


스팸마요덮밥

[레시피]


변형된 계란죽(먹고 싶은 야채 썰썰)

[레시피]


스파게티

[레시피]


크림 파스타

[레시피]


제육볶음

[레시피]


컵누들 계란찜

[레시피]
1. 컵누들 매운 맛 면 다 먹고 국물 1/2 정도 남기기
2. 국물에 계란 넣고 휘휘 저어서 풀어주기
3. 전자렌지에 2분 30초 돌리기
4. 맛있게 먹어쥬기😃


간장 계란 국수

[레시피]


소세지 마요

[레시피]


요즘은 요리를 잘 안 하지만 그래도 예전에는 조금씩 했던... 요리는 재밌는데 초보 요리사인 나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림^_^...

이게 다 문태일 때문이다.. 금손 문선생을 기점으로 요리가 재밌어서 열심히 했잖아.. 물론 지금은 요리 실패를 몇번 겪고 나서 요리에 PTSD가 약간 와서 안 하고 있다.

얼마전에 마늘 볶음밥 만들어 봤는데 망하기도 어려운걸 망했다^_^.... 이렇게 보면 세상 유튜버 '하루 한끼' 덕후처럼 보이는데 덕후 맞음..ㅋㅋㅋㅋ

맨날 너무 쉽게 알려줘서 해봐야지! 하고 하는데 망하는 일이 많음...^_^ 그래도 요리 사진 보니 나름 열심히 살았던거 같아 뿌듯..ㅋㅋㅋㅋㅋ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