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trl+F를 이용해서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!
그리고 간혹 문제는 같은데 보기 순서가 다른 경우가 있으니까 잘 확인하고 푸세요!
답안을 찾기가 하늘에 별따기여서 결국 학습자료 다운 받고 키워드 일일이 검색해가면서 풀었던 통계 지옥^_ㅠ..
👇🏻👇🏻👇🏻다른 NCS 교육 답
2022.01.24 - [TIP] 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 진행평가 답
2022.01.24 - [TIP] 최진기의 지금 당장 경제학 최종평가 답
2022.01.26 - [TIP] 서비스 마인드_환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진행평가 답
2022.01.26 - [TIP] 서비스 마인드_환자가 행복한 병원 만들기 최종평가 답
2022.02.02 - [TIP] 핵심만 콕!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진행평가 답
2022.02.02 - [TIP] 핵심만 콕!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최종평가 답
2022.02.09 - [TIP] 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진행평가 답
2022.02.09 - [TIP] 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최종평가 답
1.
|
다음 중 기업의 정보활용 예로 적합하지 않은 것은? (10점) | ||
①고객 세분화를 통한 고객에 맞는 마케팅 전략 적용 | |||
②기업 내 비용 분석을 통한 수익성 증대 활용 | |||
③대내, 대외 환경 분석을 통한 리스크 관리에 활용 | |||
④IT에 막대한 투자로 데이터 수집에 집중 | |||
2.
|
철저한 Data 분석을 통해 전략을 수립하고 미래를 대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로 적절하지 않은 것은? (10점) | ||
①불확실한 시장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| |||
②과도한 경쟁 상황에 대응하기 위해 | |||
③정확하고 통찰력 있는 의사 결정 | |||
④정보관리 시스템에 투자되는 비용을 줄이기 위해 | |||
3.
|
기업의 ‘분석전문가 조직’의 이상적인 역할이 아닌 것을 것을 고르세요. (10점) | ||
①분석전문가들은 축적된 정보를 다양한 각도로 분석하는 작업에 집중한다. | |||
②정보를 활용해 어떻게 분석을 하고 어떤 경영의 시사점이 도출되었는지 이야기한다. | |||
③분석전문가들은 결론을 주로 도출한다. | |||
④회사에 적합한 고유의 분석방법론을 지속적으로 축적하고 고도화해 나간다. | |||
4.
|
일본과 한국 기업의 중장기 경영계획 수립에 대한 사실 중 다음 중 옳은 것은 무엇일까요? (10점) | ||
①중장기 계획은 짧게는 3년, 길게는 5년의 계획을 말한다 | |||
②최근 한국 기업들은 단기 계획보다는 중장기 계획에 집중하고 있다 | |||
③일본의 중장기 경영계획은 현대와 같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아주 적합하다 | |||
④한국은 3개월 내외의 선행계획(Rolling Plan)에 공을 들인다 | |||
5.
|
26년 동안 GE의 핵심임원으로 수많은 의사결정을 주도한 빌 그레이버는 성공의 비결에 대해 “GE가 다른 조직보다 더 나은 의사결정을 한 것이 아니라, 더 oo oooo 을 했을 뿐이다”라고 말해 속도의 중요성을 강조했다. 다음 빈 칸에 맞는 말을 무엇인가요? (10점) | ||
①빠른 조직운영 | |||
②좋은 정보전달 | |||
③많은 지원투자 | |||
④빠른 의사결정 | |||
6.
|
기업도 물류와 재무, 경리와 관리 등 다양한 업무기준에 따라 서로 다른 정보가 생성되어 위기에 빠지기도 합니다. 크고 작은 여러 개의 톱니바퀴가 서로 이를 맞물려 움직이는 조직에서 혼선을 줄이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? (10점) | ||
①물류와 재무, 경리와 관리기준의 일치 | |||
②부서간 통일된 목표의식 | |||
③물류와 재무, 경리와 관리기준의 불일치 | |||
④부서간의 의견 일치 | |||
7.
|
다음 중 분석에 기반한 의사결정에 대한 설명으로 틀린 것은 무엇일까요? (10점) | ||
①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고객의 니즈 파악이 가능하다 | |||
②우리나라는 충분한 양의 데이터가 존재하며 정보가 적시에 제공되는 것은 물론 정확도까지 향상된 수준이다. | |||
③무한 경쟁 시대에 살아남기 위해서는 지식 기반 경영 마인드가 필수적이다. | |||
④분석의 결과 얻어진 정보는 이미 정확성을 입증한 것이다. | |||
8.
|
기업은 전문적인 분석역량을 꾸준히 업그레이드 해야 한다. 하지만 이에 앞서 준비해야 할 일들이 있는데 다음 중 이에 해당되지 않는 것은? (10점) | ||
①스마트한 업무환경 갖추기 | |||
②비즈니스 환경 변화를 예측하는 예민한 기관 설립하기 | |||
③고객과 시장의 변화를 감지한 뒤 기업가치 변동 포착하기 | |||
④빠른 의사결정을 위해 직관적 의사결정에 의존하기 | |||
9.
|
고객경험지도 분석에서 현재의 인식을 강화하고, 초기 접점에서 고객의 충성도, 고객 확보와 유지를 강화하는 상호작용을 의미하는 경험 형태는? (10점) | ||
①전형적 경험 | |||
②결정적 경험 | |||
③고유한 경험 | |||
④특수한 경험 | |||
10.
|
Customer Experience Map을 통해서 획득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는 영역이 아닌 것은 무엇일까요? (10점) | ||
①고객응대 전략 수정. | |||
②내부 업무 프로세스 개선. | |||
③조직개편을 위한 팀별 성과분석. | |||
④CRM 측면의 고객 유치전략 | |||
'내돈내산+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소비] 갤럭시 버즈 2 + 노티드 케이스 1년 사용기 (0) | 2022.08.21 |
---|---|
[TIP] 분석의 힘! 핵심 경쟁력을 위한 정보관리 노하우 최종평가 답 (0) | 2022.02.16 |
[TIP] 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진행평가 답 (0) | 2022.02.09 |
[TIP] 감성충만CS, 고객과의 행복지수를 높여라! 최종평가 답 (0) | 2022.02.09 |
[TIP] 핵심만 콕! 바로 쓰는 사무행정 실무 최종평가 답 (0) | 2022.02.02 |
댓글